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사회적 거리두기 10월 발표했네요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0. 1.
반응형

사회적 거리두기 10월 발표했네요

 

이번에는 역시나 예상대로 사회적 거리두기 10월 연장할거라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 기사가 나왔네요 현행 2주일 더 연장을 한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2주네요. 아마 이번에 2주동안에 추이를 보고 위드코로나로 단계적으로 할지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하겠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10월 사적모임 인원수

 

10월 4일부터 ~ 17일까지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로 그대로 유지가 되며, 사적모임 또한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사적모임 인원수 6명, 시간은 10시까지 그대로 입니다. 사실 다른나라는 좀 더 빠르게 위드코로나 단계를 밟아가는데 우리나라는 항상 느린감이 있네요. 주변의 다른나라에 대해서 꽤나 눈치를 보는 것 같네요

 

 

단계적으로 위드코로나 단계는 11월에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옆나라 일본만 하더라도 곧 위드코로나도 접어들것으로 보여 일본이 하게 된다면 우리나라도 좀더 빠르게 위드코로나를 단계적으로 할것으로 보이네요 다만, 구체적으로 나온 내용은 아직까지도 없는 상태이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10월 발표에 가장 불만이 있는 사람들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이 아닐까 하네요 2년 가까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폐업한 곳들도 많고 저 또한 한사람의 자영업자로서 창업이래 가장 힘든시간을 보내고 있다보니 상황이 힘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