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아이즈원 조유리 신곡 glassy 나이 알아보기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0. 14.
반응형

아이즈원 조유리 신곡 glassy 나이 알아보기

아이즈원 조유리 신곡

초동이 7만 5천장이 판매가 되면서 솔로가수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줬네요 비교적 컴백시에 쟁쟁한 경쟁률이 있을것으로 보였는데 처음 솔로 데뷔인걸 감안한다면 상당히 괜찮은 숫자네요

아이즈원 조유리 glassy

조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초동이 7만5천장이 넘었고, 알아보니 여자 역대 솔로 앨범 판매중에 9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라고 합니다 오늘 최종적으로집계될것으로 보이는데 더높을것으로 본다네요 아무래도 아이즈원 활동을 해서 인지도면에서는 확실히 다른 솔로 가수보다 더 있는것 같아요

 

 

아이즈원 조유리 나이

2001년생으로 이제 막 20세 성인이 되었네요 작년에는 학생이었다니 대단하네요 성공적으로 솔로데뷔도 하였고 이제 다양한 방송출연을 하겠네요

데뷔전 이력으로는 아이돌학교 출연, 프로듀스48에 출연해서 최종적으로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즈원 활동을 마감한 후에는 솔로데뷔 권은비에 이어서 아이즈원에서는 2번째로 데뷔에 성공을 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