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이야기

미국주식 서머타임 시간 변경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1. 2.
반응형

미국주식 서머타임 시간 변경

 

최근에 가지고 있는 국내주식이 너무 힘을 못쓰고 있네요 미국주식 같은 경우는 제 포트에 많이 들어간 테슬라가 최근에 엄청나게 올라주면서 잔고가 점점 불어나는 중이긴 하지만, 너무 가파르게 오르다보니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기분은 좋은것 같네요 아무튼 국내주식도 함께 힘좀 냈으면 좋겠네요

미국주식 서머타임 해제 거래시간변경

구분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미국주식 장전거래 17:00 ~ 22:30 18:00 ~ 23:30
정규장거래 22: ~ (익일)5:00 23:30 ~ (익일)06:00
장후거래 05:00 ~ 07:00 06:00 ~ 07:00

11월 7일 기준으로 미국주식 서머타임 해제가 됩니다. 앞으로 한시간을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힘이 빠지네요 아마도 미국주식 하시는 분들은 앞으로는 피곤함 관리도 해야할듯 싶네요

최근에 국내주식이 주춤하는 반면에 미국주식은 3대 지수가 연일 최고점을 갱신하면서 우리가 좋아하는 주식 또한 대부분 전고점을 넘긴 상태입니다. 국내 주식 같은 경우는 저도 꽤 많은 포트를 갖고 있지만 일주일에 한번씩 주가 확인을 하는데도 거의 변동이 없는 만큼 박스에 갇힌 느낌이네요

지난 10년간 국내주식이 박스피에 갇히면서 지지부진 했을때 미국주식은 연일 최고점을 갱신하고 있어 최근에 미국주식에 더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상황에서는 미국주식이 시장이 좋긴 하지만 현재 주가가 많이 오른 상태라서 추가매수는 자제 하는게 좋지 않나 싶네요 곧 있을 fomc 때문에 짧게나마 조정이 올것 같습니다

 

관련 컨텐츠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지급일 기준일 확인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지급일 기준일 확인 곧 몇일 뒤면 우리나라 국민주식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가 가능한데요 최근에 주가가 회복이 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삼

ypc57.tistory.com

 

 

얀센 추가접종 일정 나왔네요

얀센 추가접종 일정 나왔네요 접중 후에 시간이 지날수록 예방효과가 떨어진다고 하는 얀센접종자는 우리나라에 148만명에 달합니다. 대부분 지난 6월에 미국 정부가 보내온 백신을 맞은 30세

ypc57.tistory.com

 

 

위드코로나 시기 단계 최종 정리

위드코로나 시기 단계 최종 정리 정부가 오늘 단계적 일상회복 이행계획을 발표 했습니다. 그동안 많은분들이 기다려온 결과가 아닌가 싶어요 위드코로나 초안과 크게 달라진점은 없으며 위

ypc57.tistory.com

 

 

반응형

'주식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배당금 조회 지급일 기준일 확인  (0) 2021.09.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