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에스파 카리나 본명 국적 키 인스타 완벽정리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1. 23.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본명 국적 키 인스타 완벽정리

 

요즘 걸그룹 중에서 가장 핫한 그룹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최근 들어서 sm에서 대형신인이 나오지 않고 있다가 이번에서야 제대로 터진것 같네요 역시 sm의 저력은 무섭긴 하네요 연예계에서 무시할수 있는 회사는 아닌것 같네요

에스파 카리나 본명

본명 유지민 2000년생 현재 22세로 그룹 에스파에서 리더를 맡고 있어요 왜 리더들은 한결같이 몸매들이 좋은건가요? 마음이 넓어서 인건지 카리나 또한 상당한 몸매라인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이전의 커뮤니티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거든요 

에스파 카리나 국적

국적은 대한민국이구요 아무래도 같은 그룹내 2명의 멤버가 외국인 멤버에다가 미모도 서양적인 느낌이 들기 때문인지 국적이 연관검색어에 있네요 그만큼 관심이 많다는 증거이겠죠 최근에서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고 있는데 더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에스파 카리나 키

키 167cm로 볼륨감이 있는 몸매에 길쭉하니 춤출때 느낌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얼굴은 조막만한데 팔다리가 길어서 키가 엄청 커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에스파 카리나 무대의상도 잘 어울리지만, 확실히 사복이 예쁘긴 하네요 예쁜 고양이 상인것 같은 도도함이지만 화장을 연하게 하면 애기같은 느낌이 있어서 더 반전 매력인것 같네요 데뷔전에 태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으며 

sm엔터테인먼트의 여자아이돌 센터 계보를 잇고 있으며 사실 sm스럽지는 않고 약간 yg스러운 느낌이 있거든요 전형적인 미인상보다는 매력적인 얼굴인것 같아요 외모와 몸매가 너무 좋아서 ai상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요

 

 

 

유아인 지옥 쿠키영상 시즌2 넷플릭스 완벽정리

유아인 지옥 쿠키영상 시즌2 넷플릭스 완벽정리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의 작품인 지옥으로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등의 출연하는 작품으로 일찌감치 유아인씨가 출연을 한다고 해서 상당히

ypc57.tistory.com

 

 

한다감 나이 개명 결혼 집 국가대표와이프

한다감 나이 개명 결혼 집 국가대표와이프 한다감 나이 1980년생으로 현재나이 42세 입니다 1999년 MBC드라마 사랑을 위하여로 데뷔하며 2002년에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악역으로 이름을 알리게

ypc57.tistory.com

 

 

송혜교 나이 드라마 송중기 로코퀸

송혜교 나이 드라마 송중기 로코퀸 10대 중반에 대비해 2000년대 미녀 배우로 톱스타로 계속해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드라마 퀸이라 볼 수가 있겠네요 특히나 작품선택은 역대급이라 할 수

ypc57.tistory.com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정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 정보 송혜교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작품으로 이미 시작 전부터 이번에도 로코라는 피로감때문에 우려가 있던 작품이었지만 역시나 시

ypc5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