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엉클 재방송 등장인물 시청률 원작 정보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2. 22.
반응형

엉클 재방송 등장인물 시청률 원작 정보

엉클 재방송은 tv조선, sky, tv chosun2, 드라마H 4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하구요 편성표를 확인해보니 재방송을 상당히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일자별 시간까지 편성표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니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재방송 편성표 바로확인하기

엉클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완준혁역 - 오정세, 왕준희역- 전혜진, 민지후역 - 이경훈, 박혜령역- 박선영, 주경일역- 이상우, 송화음역- 이시원, 신채영역-최규리, 신민기역-고경민, 주노을역- 윤해빈, 김유라역-황우슬혜, 예소담역-김하연, 천다정역- 정수정, 박세찬역-박시완, 오현주역-송아경, 정수진역- 이나은, 신화자역-송옥숙, 민경수역- 윤희석, 김영아역-배그린, 장익역-안석환, 장연주역- 장희령, 손주노역- 최승윤, 황근영역- 김승욱 등 출연진이 상당히 많네요 

엉클 시청률은 최고 5%까지 나왔습니다. TV조선이 요즘에 이를 갈았는지 예능프로그램부터 드라마까지 시청률이 상당히 많이 나오는 편이네요 종편 10년만에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채널들이 예능부터 시작해서 드라마쪽에도 힘을 주는 걸 볼 수가 있네요

엉클 원작은 영국의 BBC 작품을 리메이크 했다고 알라져 있습니다. 엉클은 누나의 청천벽력 이혼으로 얼떨결에 초딩조카를 떠맡은 쓰레기루저 뮤지션 삼촌의 코믹 유쾌 성장 생존기 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배우 오정세님과 최시원님이 나오는 작품으로 최시원은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에 나오는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코믹한 분위로 꽤 재밌는것 같네요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30호가수 한동근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30호가수 한동근 싱어게인1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이번에 싱어게인2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역시나 엄청나게 화제가 되는 프로그램이네요 싱어게인2 재방송은 JTBC, E

ypc57.tistory.com

 

 

고스트 닥터 등장인물 줄거리 방송일 알아보기

고스트 닥터 등장인물 줄거리 방송일 알아보기 고스트 닥터 등장인물 비, 김범, 유이, 손나은 이렇게 공개가 되었는데요 일단 눈여겨 봐야하는 부분이 비의 오랜만에 드라마 작품 입니다.

ypc57.tistory.com

 

 

박지현 나이 몸매 학력 곤지암 예쁜 배우

박지현 나이 몸매 학력 곤지암 예쁜 배우 박지현 나이 94년생으로 28세 입니다. 영화 곤지암을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주연 중 한명으로 활약 배우 정보가 생

ypc5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