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송하영 프로필 과거 실물 인스타 정보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2. 9. 20.
반응형

송하영 프로필 과거 실물 인스타 정보

송하영 프로필

출생 1997년 9월 29일 나이 24세 신체 164cm 45kg 학력 한림연애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송하영 과거

한림예술고등학교 재학 시절 댄스 동아리 활동으로 힙합을 추는 영상이 남아 있습니다. 데뷔이전부터 한림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인것으로 보아 이미 연예인을 꿈꾸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실용무용과 출신이자 메인댄서를 맡을 정도로 춤실력이 좋습니다. 팀내에서 리드보컬로 보컬 실력도 좋은 편으로 무대에서도 MR 제거를 해도 평이 좋은 편입니다.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춤, 노래 둘다 좋은 편 

귀여운 이미지로 덕후몰이상 입니다. 키가 작은 편이지만 비율이 상당히 좋습니다. 팀내에서 이나경과 함깨 주입식 섹시 담당 멤버로 열심히 어필을 하지만, 귀엽다는 이야기가 많은 편 입니다.

 

또한 아이돌 학교 티저가 공개 되고 귀여운 외모와 터지는 포즈로 인해서 많은 팬들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돌학교 시절보다 살도 많이 빠지면서 더욱 비주얼이 좋아졌습니다.

성격이 순둥순둥하고 화를 잘 내지 않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개인 활동은 2018년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를 발표 했으며 마이리틀 텔레비전의 메인 MC로도 활약을 했습니다.

2021.09.13 - [국내 연예인 갤러리] -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v앱 시스루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v앱 시스루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v앱 시스루 v앱 중에서 존재감을 과시하는 노지선 최근에 프로미스나인 컴백을 했어요 인재들이 많은 그룹이죠 그 중에서 대장은 단연 노지선이 아닐까 하네요 대장답게

ypc57.tistory.com

2021.07.13 - [국내 연예인 갤러리] -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분위기 예쁨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분위기 예쁨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분위기 예쁨 남초 커뮤니티에서 가장 섹시하게 생긴 아이돌로 뽑힌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뭐 ㅋㅋㅋ공신력은 없습니다 ㅋㅋㅋㅋ 다만 사진을 보니 상당히 분위기가 있

ypc57.tistory.com

2021.07.09 - [국내 연예인 갤러리] - 프로미스나인 새롬 볼륨감이 아주 좋네

 

프로미스나인 새롬 볼륨감이 아주 좋네

프로미스나인 새롬 볼륨감이 아주 좋네 와.. 정장 대박이네? 또 이렇게 원석을 하나 찾았군요 ㅋㅋㅋ 별로 유명하진 않지만 아주 진짜 대박이긴 하네 ㅋㅋㅋㅋㅋ 이건 무대의상 같은데 노지

ypc5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