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레드벨벳 조이 레전드 움짤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7. 5.
반응형

레드벨벳 조이 레전드 움짤

레드벨벳 조이 레전드 움짤이죠 ㅋ 검스에 시스루인데 

진짜 대박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레드벨벳 조이 볼륨감이 있는 몸매~ 대박

예전에 살쪘을때 보다 확실히 다이어트를 하고 더 예뻐진듯

 

오우.. 이사진도 진짜 대박인듯 ㅋㅋㅋㅋㅋ

원피스가 진짜 잘어울려

 

체크무늬가 이렇게 섹시할수가 있나?? ㅋㅋㅋㅋ

진짜 새하얀 피부에 몸매도 좋고 

참 부족한게 없는것 같네

레드벨벳 조이 이 의상도 엄청 레전드죠 

섹시함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아래가 가장 레전드짤이 아닐까 싶음 ㅋㅋㅋㅋㅋㅋㅋ

아슬아슬하니 검스에 시스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