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우주소녀 루다 레전드 사진 움짤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8. 23.
반응형

우주소녀 루다 레전드 사진 움짤

보면 볼수록 참 매력이 있는 우주소녀 루다 

일단 몸매 비율이 너무 좋고 엄청 날씬함

관리를 얼마나 빡세게 하는건지 몰라도 ㅋㅋㅋㅋㅋㅋㅋ

 

우주소녀 루다 레전드 움짤 의상이 너무 좋고 

포니테일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 저 머리 스타일

잘 어울리기 어려운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 어울림

 

우주소녀 루다 몸매가 돋보이는 의상

바로 테니스 치마 많은 아이돌이 자주 입는 의상으로

상큼함과 어린 느낌을 아주 잘 표현하고 

특히나 몸매가 많이 들어나는 옷이라서 아이돌 아니면

입기가 참으로 힘든 의상 

요즘에는 많이들 입지는 않지만 정말 예쁘긴 하는듯

우주소녀 루다 몸매는 군살 하나 없으며 엄청나게

말랐는데 볼륨감도 상당하니 좋음

그리고 비율이 좋은건지 잘 모르겠는데

우주소녀 루다 키가 엄청나게 큰걸 볼 수가 있음

이 움짤도 진짜 레전드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