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방민아 크로스백 보기 좋넹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8. 25.
반응형

방민아 크로스백 보기 좋넹

생각보다 볼륨감이 있어서 놀랐음

크로스백 저렇게 메는거 정말 극호 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드라마 인것 같은데 드라마는 뭔가 모르겠네

이와중에 티셔츠 잘 어울리는 실화

뭔가 걸그룹 할때랑 연기자 할때랑 완전 다르네

화장을 연하게 해도 귀여우니 예쁘네

그리고 생각보다 몸매가 좋아서 놀랐슴

확대해서 보고 싶은데 ㅋㅋㅋㅋ확대가 안되네 움짤이라

머리스타일이랑 찰떡처럼 잘어울림

저런 머리스타일 어울리기 힘든대 

연기자로도 잘 됬으면 좋겠다 걸스데이 할때도 

진짜 열심히 한걸로 알고 있었는데

연기자라도 흥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