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요즘 너무 재밌는 러블리즈 미주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8. 30.
반응형

유재석이 같은희극인으로 생각을 하는 러블리즈 미주

저 예쁜외모에 ㅋㅋㅋㅋㅋㅋ도대체 개그맨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전소민과 비슷한 과인것 같아요 

그리고 최근에 유재석이 하는 프로그램에 진짜 많이 나오는데

둘이 케미가 너무 좋은듯 이정도의 예능감이 있는지

전혀 몰랐는데 러블리즈 미주 이제는 아이돌이라는

생각이 안들어요 ㅋㅋㅋㅋㅋ

뭔가 미녀 개그우먼 같기도 하고 근데 개그우먼하기엔

너무 예쁜 외모이긴 함 얼굴도 예쁜데 몸매도

엄청 예뻐서 ㅋㅋ그리고 진짜 말랐다 

관리를 엄청 하나본데 

러블리즈 미주 테니스치마인데 

치마가진짜 잘 어울리는듯 주로 짧은 치마를

많이 입는데 정말 괜찮은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