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살짝 태운 안젤리나 다닐로바 존예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9. 5.
반응형

살짝 태운 안젤리나 다닐로바 존예

휴가를 다녀와서 살짝 태운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신미모에 안젤리나 다닐로바 

대한외국인 출연 때인것 같은데 진짜 외모가 엄청나다 

이제는 우리나라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는데

진짜 실물로 보고 싶은 사람 중에 안젤리나 다닐로바

손에 꼽음... 어디로 가야지 볼수 있으려나 ㅋㅋㅋㅋㅋㅋ

역시 안젤리나 다닐로바 존예는 살짝태우던 뭐하던 엄청 예쁜듯

볼륨감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

뭐.. 외모가 열일하는데 상관없지 

어떤 표정을 지어도 안젤리나 다닐로바 엄청 예쁘네

방송에 앞으로 더 자주 나왔으면 좋겠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