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강민경 요가복 원래 이정도였나?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9. 7.
반응형

강민경 요가복 원래 이정도였나?

옛날 사진보면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강민경 몸매가 엄청나네요

또 유트브계의 내돈내산 뒷광고를 만들어주신 그분 한혜연과 제대로

한탕 하셨죠 외모는 예쁘나 논란이 있던 만큼 다시금 활동하는데

그전에 만큼 인기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강민경 참 ㅋㅋㅋㅋ 예쁘긴 하네요 그런게 생각안날 정도로

몸매도 볼륨감이 좋고 여자들은 역시나 고무줄인듯 하네요

아무튼 관리를 엄청나게 하는것 같음

와 어떻게 사람이 이러냐 인형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요가복이 이렇게 예뻐 보일 수가 있는건지

역시 한때 강민경 탑클래스였는데 

클래스는 영원하다 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닌듯

아무튼 그런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었지만 그래도 예쁘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