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배텐 러블리즈 유지애 줄무늬 티셔츠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9. 17.
반응형

배텐 러블리즈 유지애 줄무늬 티셔츠

요즘 배텐 하드캐리 하는 러블리즈 유지애

1993년생으로 외모에 비해서 엄청나게 동안이네

배성재랑 나이차이가 엄청나게 많이 나지는 않아서

그런건지 둘이 합이 잘 맞음

러블리즈 팀내에서 둘째라고 하는데 나는 막내인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동안이라는 소리임 

아무튼 데뷔전에 이미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러블리즈 유지애 느낌은 강아지 같은 매력이 아닌가 싶음

그녀의 대표적인 별명 무민 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나도 무민은 알고 있는데 정말 닮았다

현재 배텐에서 고정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점점 더 인지도를 올리고 있음 고정으로 꽤 오랫동안

참여 하고 있음 성격이 무척이나 좋더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