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블랙핑크 로제 깊게파인 원피스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9. 18.
반응형

블랙핑크 로제 깊게파인 원피스

진짜 노래실력이 너무 좋음 

블랙핑크가 잘되는건 로제 때문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멤버들 각자 실력들이 너무 좋음

지수가 조금 실력이 부족하다 생각했는데 

점점 노래 실력이 많이 늘긴하더라

블랙핑크 로제는 무대위에서는 파워풀이 넘치지만

생각보다 애교쟁이 느낌이더라곸ㅋㅋㅋㅋㅋ

귀엽다고 해야되나 

 

이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고

노래 실력도 뭐 다 인정받았는데 

방탄만큼 더 유명해졌으면 좋겟네

처음에는 지수의 팬으로 시작했다 제니 그리고 로제까지

그다음은 리사인건가?ㅋㅋㅋㅋㅋㅋ리사 이번에 솔로 앨범나왔던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