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권은비 나이 솔로 앨범 알아보기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9. 21.
반응형

권은비 나이 솔로 앨범 알아보기

권은비 나이

1995년생의 25세 이네요 금천구 출신이네요 

반가워라 예전에 금천구에서 거주를 했었는데

아이즈원에서 리더로 활동을 했었죠 

권은비 솔로

아이즈원에서 가장 먼저 솔로 데뷔를 했네요

원래도 실력이 전반적으로 다 좋기도 해서 

가장 먼저 솔로로 활동을 할 것 같았네요 

왠지 예전에 아이오아이 청하처럼 솔로로 안정적으로 활동할 것 같네요

 

권은비 앨범

이번 컨셉이 딱 맞는 옷을 입은듯한 느낌이에요 

외모적으로 글래머스러함에다가 상큼한 느낌보다는

농염적인 느낌이 잘 어울리거든요 

의상 컨셉 아무 삼위일체네요

너무 예쁜 외모와 함께 몸매가 가히 독보적인듯 하네요

이번에 솔로 활동도 성공적으로 하면 앞으로도 꾸준하게

활동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