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이터널스 개봉일 마동석 줄거리 정보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0. 18.
반응형

이터널스 개봉일 마동석 줄거리 정보

이터널스 개봉일

11월 04일로 이제 한달도 남지 않았네요 올해 가장 기대하는 작품으로 앤드게임이후로 스파이더맨, 블랙위도우 등 솔로 영화가 나오긴 했는데 마블 영화는 처음이 아닌가 싶네요 앞으로 마블스튜디오를 책임질 영화이기 때문에 기대감이 더 커진것 같아요 

 

등장인물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리차드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로런리들로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셀마 헤이엑, 리아맥휴, 젬마찬, 키트해링턴,배리케오간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을 하지만 안젤리나 졸리, 마동석 빼고는 다 모르는 분들이라서 

이터널스 줄거리

수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앤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앤드게임 이후의 작품이라고 하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이터널스 마동석

우리에게 익숙한 그분이 마블 영화에 출연을 하다니 정말 대단한일이네요 그것도 조연급도 아니고 주연급입니다. 길가메쉬 역으로 열연을 했는데 뭔가 마블 영화에서 한국사람이 나오니까 신기하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네요. 또 마블 영화에 박서준씨가 캐스팅이 된걸로 알고 있는데 요즘에 생각을 한다면 우리나라 위상이 조금은 오른듯 싶네요

이터널스 길가메쉬 스페셜 영상이 나왔는데 뭔가 어색하면서도 은근히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근데 영화에서 가장 궁금한게 대사를 영어로 할지 한국어로 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과연 이전의 작품들에 아성을 뛰어넘는 작품이 될지 궁금증이 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