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aaa 시상식 라인업 기대되네요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0. 20.
반응형

aaa 시상식 라인업 기대되네요

 

2021 ASIA ARTIST AWARDS 일정은 비대면으로 전환이 되어 팬들이 없이 진행될것으로 보입니다. 또 aaa 시상식 라인업 점점 나오면서 기대감을 올리고 있는데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배우 유아인씨가 참석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곧 넷플릭스 기대작 지옥도 곧 나올것으로 보이는데요 엄청 기대가 되네요

또 2021 하반기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오징어게임의 배우 이정재 또한 참석으로 더 큰 화제가 될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어서 이승기 또한 참여를 확정했다고 합니다

aaa 시상식 라인업 MC는 일찍이 슈퍼주니어 이특, 장원영으로 발탁이 되었으며 이중 장원영은 MC로서 최연소로 발탁이 되어서 이미 화제가 되었죠 이번에는 위드코로나 단계 시기와 겹쳐서 살짝 기대를 해봤는데 역시나 비대면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팬들에게는 아쉬운 마음이 있겠네요

aaa 시상식 라인업 앞으로도 계속해서 나올것으로 작년 또한 라인업이 엄청나게 화려 했으니 올해도 똑같이 엄청난 라인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최애 BTS나 블랙핑크 참가도 당연하겠죠? 아무튼 연말 시상식이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