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김다미 나이 실물 근황 진짜 예쁘다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1. 1.
반응형

김다미 나이 실물 근황 진짜 예쁘다

김다미 나이

1995년생으로 현재 나이 27세 입니다. 어느덧 나이가 이렇게 되었네요 데뷔가 2018년 나를기억해라는 여화로 데뷔를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건 마녀라는 영화를 통해서 알렸습니다. 

김다미 실물

실물이 생각이상으로 예쁜 여배우로 소녀미 같은게 있는데 실제로 보면 키도 엄청크고 아우라가 다릅니다. 사실 키가 그렇게 큰줄은 몰랐는데 생각보다 키가 커서 놀랐네요

김다미 근황

배우 최우식과 달달한 로코 그 해 우리는 작품 촬영으로 마녀 이후에 3년만에 재회를 했다고 하네요 이태원 클라쓰에서 스타덤에 오르고 나서 한동안 작품이 없었던것 같은데 오랜만에 기대가 되네요

배우 김다미는 긴머리와 단발머리 차이가 심한데 개인적으로는 청순한 긴머리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이태원클라스 느낌도 좋긴 하지만, 청순한 이미지도 잘 어울려서 이번에 로코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