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로켓펀치 연희 포스팅해봄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7. 20.
반응형

로켓펀치 연희 포스팅해봄

요즘에 로켓펀치라는 그룹이 상당히 많이 보여서

로켓펀치 연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함

무려 2000년생이라는... 하긴 요즘에는 아이돌 데뷔가 더 빨라졌으니

그래도 나이가 부럽다...

 

로켓펀치 연희는 그룹내 리더라고 함

보면 러블리즈 예인?의 이미지가 생각남

위에 사진이나 아래 짤은 완전 예인이 아님?

보면 볼수록 닮았네 그러고 보니

레드벨벳의 슬기도 좀 닮은것같고 ㅋㅋㅋㅋㅋㅋ

성격은 활발하다는것 같음 로켓펀치에 대해서

잘 몰라서 나무위키좀 찾아봄 

 

로켓펀치 연희 연관검색어가 좀 그렇던데? 

뭔사건이 있었나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닮은꼴 찾다보니

생각보다 닮은 사람이 많아서 나도 착각할 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