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있지 리아 사복모음 집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7. 21.
반응형

있지 리아 사복모음 집

보통 JYP 아이돌들은 옷을 그다지 잘... 못입는데

있지 리아 같은 경우는 사복모음을 보니 상당히 패셔너블함

최근에 불미스러운 학폭 사건이 생겨버려서...

아직 처리가 다 된건지는 모르겠는데 그 점이 좀 아쉽긴 함

 

있지 리아는 외모도 예쁘고 옷도 잘입어서

상당한 인기가 많았는데 JYP 입장에서는 상당히 타격이 큰거 같음...

확실히 고급스럽게 잘 입는것 같음 

 

있지 리아 사복이 죄다 예쁘네

얼굴이 예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는 아래 같은 옷이 가장 마음에 들긴 하네

있지 리아 상당히 분위기가 있는 느낌인데

2000년생으로 팀내에서는 맏언니에다가 

보컬인데 나무위키 찾다보니 

학폭글은 허위로 일단락이 된것 같음

 

있지 리아 다행이구만~ 

요즘 하두 학폭 관련 글이 많아서 좀 그랬는데

허위폭로좀 하지말자 이색기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