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트와이스 다현 진짜 하얀 두부 같음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7. 23.
반응형

트와이스 다현 진짜 하얀 두부 같음

아 이 토끼짤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흰피부에 다현이랑 너무 잘어울림

 

트와이스 다현은 의외로 몸매가 상당히 좋음

비율이 좋다고 해야하나 

춤은 잘추는데 노래는 쫌...ㅋㅋㅋㅋㅋㅋ

아쉽지만 어쩔수가 없는건가 레슨좀 많이 받으면 좋겠네

볼륨감은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비율이 상당히 좋은듯

염색 머리가 또 특히 잘 어울리는데

순두부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 다현 몸매에 대한 비율짤인데

엄청 비율이 좋죠??

뭔가 얼굴은 엄청 어려보이고 하는데 상당히 좋음

 

전반적으로 피부가 하얗다보니 어떤 의상을 입혀도

다 잘 소화하는 것 같네

이미지 찾다보니 다현의 과거 독수리짤을 봤는데

자꾸 독수리 짤만 생각이....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