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우주소녀 루다 레전드 움짤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7. 26.
반응형

우주소녀 루다 레전드 움짤

 

유혹하는 우주소녀 루다 왜내리는거지??

오픈숄더 입었다고 자랑하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슴을 확인함...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넹

 

우주소녀 루다 치명적인 겨 ㅋㅋㅋㅋㅋㅋㅋ

파인의상을 좋아하네 리본 너무 귀엽다

묶음 머리 너무 잘어울리넹

 

19호룩 우주소녀 루다 볼륨감이 상당하네

엄청 귀여운 외모에다가 무려 1997년생

완전 어리네.. 데뷔한지가 좀 되서 

나이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아직 한참 어린듯

우주소녀 루다는 연습생 기간이 상당히 짧은 편으로

그룹내에서 서브보컬을 맞고 있는데 

가창력이 아쉽다고 많이 이야기 함

그래도 점점 발전하고 있으니 기대 해볼만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