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브레이브걸스 유나 나이 단발좌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7. 27.
반응형

브레이브걸스 유나 나이 단발좌

진짜 브걸에서 제일 귀여움 ㅋㅋㅋㅋ

막내라서 그런것도 있고 갠적으로 볼살이 빵빵한게 아주 좋음 

최근에 굿즈 관련해서 좀 불미스러운 일이 생겼는데

부디 잘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음

 

이짤은 완전 뜨기 이전인거 같기도 하네

얼굴이 좀 더 어려보이네

팬들에게 선물 받은 조공 도시락

참.. 좋아하는 모습이 좋아보임

 

브레이브걸스 유나 쑥스러워하는 모습 너무 귀여움

볼살이 빠방한게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브레이브걸스 유나 흔하게 볼 수 없는 애교짤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절로 나오네 뭔가 유나는 도도하게 생겼는데

귀여운 매력이 너무 많음

이번에 노래도 시원시원하니 좋은데

최근에 논란만 잘 해결 됬으면 ㅠㅠ

브레이브걸스는 전국민이 응원하는 그룹이라서 

앞으로도 더 흥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