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김민주 키 나이 레전드 원피스 알아보기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0. 4.
반응형

김민주 키 나이 레전드 원피스 알아보기

 

김민주 키

164cm로 비교적 큰 키는 아니지만 역시 연예인은 비주얼이 아닌가 특히 여자들은요 날씬한 몸매에 비율도 좋으니 사기 캐릭터가 아닌가 싶음 특히 차은우랑 둘이 엄청 잘어울리는데 연관검색어가 있는 거보니 음중 방송에서 만났는데 진짜 둘이 잘 어울렸음

김민주 나이

2001년생 21살로 가장 예쁠 나이가 아닌가 길거리 캐스팅으로 소속사에 입사할 정도로 엄청난 미모인듯 그리고 공부의 재능이 있다고 함 전학을 오자마자 3등을 했을 정도로 공부를 잘했다고 함 부족한게 도대체 뭐냐 ㅋㅋ

 

김민주 레전드

당연 음악중심 꽃무늬 원피스가 레전드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아이즈원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로 남성팬들이 엄청 많았고 수지를 잇는 우리나라 걸그룹 대표 비주얼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이제 솔로 활동을 하는데 아직 배우나 가수 어떤쪽으로 갈지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원피스가 가장 잘 어울리며, 요즘에 조금씩 방송 활동을 늘리고 있는데 앞으로 더 자주좀 나왔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는 이 비주얼에 배우가 더 잘 어울리지만 어떨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