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소녀시대 티파니 나이 재산 활동 오랜만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9. 27.
반응형

소녀시대 티파니 나이 재산 활동 오랜만

소녀시대 티파니 나이

 

1989년생으로 현재 나이 33살 연예인은 확실히 다르긴 하네

아직도 어린 느낌이 물씬 풍기네 예전에 소녀시대 좋아할때

참 좋아했던 멤버였는데 어느덧 데뷔를 한지 엄청 오래 되셨네

소녀시대 티파니 재산

 

솔직히 소녀시대 멤버가 많아서 그렇지만 각자 개인활동도 오래 했고

탑으로 위에 오랫동안 있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멤버들마다 알려진

것만으로도는 건물이 있다고 함 특히 소녀시대 티파니 같은 경우는

소비를 잘 하지 않고 항상 70% 저축을 한다고 해서 재산이 많을것으로 추정

 

역시 의상이 화끈하신 티파니 

이제 연륜이 묻어나는 느낌으로 성숙한 이미지인데

이번에 오랜만에 완전체로 활동하는듯

예전 얼굴이 남아 있긴 하지만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한 느낌은 아니네 그래도 외모적으로 너무 예쁘기도하고

좋은 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