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트와이스 모모 실물 몸무게 나이

by 연예인 리뷰월드 2021. 10. 5.
반응형

트와이스 모모 실물 몸무게 나이 

트와이스 모모 실물

실물이 정말 포스가 장난아니긴 함 점점 예뻐지는 모모 마리텔 할때 어눌한 한국어로 이제는 한국사람이 다됬을정도로 한국어에 익숙해진듯 실물로 보면 진짜 아우라가 장난 아니에요 아이돌들은 다 그렇지만 트와이스는 실물이 진짜 예뻐요

트와이스 모모 몸무게

키162cm 49kg로 복근이 있을정도로 탄탄한 몸매죠 그리고 몸매 볼륨감이 엄청난건 이미 다 알고 있죠 ㅋㅋ 김희철과 열애중이었는데 아마도 최근에는 헤어진걸로 알고 있음 몸매 관리를 평소에 엄청나게 하는 것 같음

 

트와이스 모모 나이

1996년생으로 일본인 3인방이 모두 동갑이네요 미나 같은 경우는 1997년생인데 빠른 생일이더라구요 어떻게 찰떡같이 함께 다 동갑이냐 신기하네요 

채영이는 보니까 머리를 다시 길었네요 여자는 역시 긴머리죠 모모는 흑발도 잘 어울리지만 역시나 금발이 가장 잘 어울리는게 데뷔 초때도 그렇기도 하고 댄스 실력도 역시 메인댄서 답네요 

반응형

댓글